홈으로 > 뉴스

뉴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한번에 모아서 보세요.

제목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19-08-08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게임스 팜(Games Farm)의 플라이트 액션 게임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늘(8월8일) 소비자가격 35,0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은 에어 컨플릭트 시리즈 중 인기 있는 두 타이틀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 그리고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를 한 개의 패키지로 묶은 컬렉션 타이틀이다. 패키지 구매를 통해 두 타이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개별 타이틀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는 제 1차, 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벌어지는 플라이트 액션 게임이며, 액션성이 강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에어 컨플릭트: 시크릿 워 게임 특징

■7가지의 스토리 모드를 포함하여 총 49종의 임무를 통해 스릴 넘치는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다.

■초계, 폭격, 호위 등의 임무나 잠입 미션, 도그파이트 등 다양한 방식의 전투가 준비되어 있다.

■제 1차, 2차 세계대전을 통틀어 총 16종 이상의 전투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8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는 액션성이 강한 아케이드 플라이트 게임이다. 제 2차세계대전 중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당시의 모습을 재현한 전투기를 이용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하늘에서 역사적인 장대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에어 컨플릭트: 퍼시픽 캐리어 게임 특징

■유명 항공모함을 중심으로 미군과 일본군이 등장하는 두 가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일본군의 영식 함상 전투기, 99식 함상 폭격기를 비롯하여 미군의 F4F 와일드 캣, F4U 코르세어 등 18종의 전투기를 조종할 수 있다.

■미드웨이, 진주만, 웨이크 섬 전투 등 태평양전쟁의 다양한 전투에서의 비행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항공모함에서의 전투와 공중전을 포함한 4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자신의 비행 능력을 시험할 수 있다.

 

‘에어 컨플릭트 컬렉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store.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