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와 소칼의 매혹적인 스토리
스 토 리

사이베리아 1과 2 는 신비한 유럽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미국인 변호사 케이트 워커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회사는 그녀에게 발라딜렌 마을의 장난감 공장을 인수하는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들로 인해 케이트는 역사와 환상이 교차하는 신비한 대륙을 가로지르는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그녀는 한스 보랄버그란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한스는 기괴한 행동을 하는 천재 발명가로 맘모스에 대한 열정에 끌려, 꿈을 쫓아 오래 전에 마을을 떠났습니다.

케이트와 여행을 함께할 동료는 그 발명가의 마지막 작품 중 하나로, 거의 인간의 인격을 지닌 자동 인형 오스카입니다. 오스카는 한스가 보내온 계획에 따라 만들어진 태엽 장치 기차의 운전수죠.

케이트는 보랄버그 가문의 후계자와 만나기 위해 모든 세속적인 재산을 남겨둔 채 떠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케이트는 자신이 놀랄 만큼 변하고 있단 걸 알게 됩니다. 그녀는 추적자에서 한스의 조수가 되어, 사라진 맘모스의 땅에 도달하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사이베리아 1과 2는 최근 몇 년간 전 세계를 아울러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손꼽히는 타이틀입니다. 케이트는 게임의 주인공으로서 플레이어는 그녀를 통해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젊은 미국인 변호사의 임무는, 존재조차 확실치 않은 미지의 장소로 그녀를 데려갈 것이며, 그녀의 본성을 발견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법은 당신이 어드벤처 게임의 초보자이든 숙련자이든 관계없이 빠르고 직관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사이베리아 1과 2는 고정 시점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3D 캐릭터인 케이트 워커가 되어, 미리 렌더링된 아름다운 3D 환경 속을 실시간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케이트 워커(와 그녀가 모험 도중 만나는 많은 캐릭터들)의 동작에는 모션 캡처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더욱 매혹적인 시각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베리아 1과 2의 게임플레이는 발견과 시나리오 전개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건은 8개의 서로 다른 세계에서 일어납니다. 각각의 세계는 플레이어에게 스토리라인 속에 결합된 신비와 도전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핵심 요소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당 요소들은 게임 도중 발견한 글과 클로즈업된 시점, 또는 여행 도중 만난 다른 캐릭터들과의 대화의 형식을 띕니다. 다른 캐릭터들과의 상호작용과 대화를 통해, 그리고 그녀가 만나는 수수께끼를 풀면서, 각각의 플레이어는 케이트 워커로서 점차적으로 스토리 전체를 밝혀내게 됩니다.

사이베리아는 유명한 프랑스 예술가인 베누아 소칼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그는 게임의 수석 디자이너로서, 사이베리아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많은 요소를 아우르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베누아 소칼의 약력을 보려면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그녀의 많은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이 모험담의 세 번째 에피소드인 사이베리아 3의 제작이 시작된 것입니다. 사이베리아 사가의 상징적인 여주인공의 귀환이 더욱 확실해진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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