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와 소칼의 매혹적인 스토리
배경

플레이어는 8개의 멋진 오리지널 세계를 탐험합니다

발라딜렌: 케이트는 이 알프스 마을에서 모험을 시작합니다. 그녀는 여관을 방문하거나, 지역 주민들을 만나거나, 묘지를 조사하거나, 교회에서 단서를 찾고 보랄버그 자동인형 공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바록슈타트: 저명한 학술 도시. 여기서 케이트는 한스 보랄버그의 이동 경로에 대한 단서를 찾아, 임무에 성공하려면 여행을 계속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콤콜즈그라드: 미치광이의 악몽 속에 들어온 듯한 이 공장의 불길한 벽 뒤에 숨겨진 것은 무엇일까요? 케이트는 누구를 믿어야 할까요? 살짝 미친 공장장? 아니면 변덕스러운 행동을 하는 우주 비행사?

아랄바드: 예전에는 러시아 고위층이 애용했던 해변 종착지입니다. 현재는 버려진 공간입니다... 바다와 마찬가지로 손님들은 몇 년 전에 이미 등을 돌려 버렸습니다. 케이트는 이곳에서 실패한 오페라 가수를 찾을 예정이며, 또한 한스 보랄버그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로만스버그: 거대한 북부에 닿기 전의 마지막 교역소이자 대피소 중 한곳 입니다. 7명의 부랑자들과 나이든 주정뱅이, 그리고 온갖 문제를 떠안은 하층민까지. 이 작은 마을의 기묘한 건축 양식은 힘들게 일하는 아래 마을 주민들로부터 위쪽 마을의 주민들을 엄격하게 분리하고 있습니다. 코사크 기병 하나가 엄중하게 감시 중 이기도 합니다.

광활한 북부: 남쪽의 거주 가능 지역과 그 너머의 얼어붙은 땅 사이의 중간 지대로, 유콜 부족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곳입니다. 거대한 숲이 언덕과 개울, 골짜기와 얽혀 있습니다. 작은 나그네쥐부터 거대한 곰에 이르기까지 온갖 종류의 동물들이 서식합니다. 숲의 한쪽 가장자리에는 산이 있고, 그 정상에는 현대 인류의 마지막 흔적인 라디오 탑이 세워져 있습니다.

유콜 마을: 유콜 부족 전체를 수용하는 놀라운 건축물 입니다. 이는 마치, 내부에서 발견되는 부족민들의 거대한 동굴 모양을 닮았습니다. 철로는 여기서 끝나게 됩니다. 케이트는 기차가 아닌 도보로 여행을 계속해야 합니다.

사이베리아: 빙산이 둘러싸 보호하고 있는 경계 너머에는 항상 안개로 둘러싸인 상상 속의 사이베리아 섬이 있습니다. 맘모스 숭배에 바쳐진 고대의 건축물들도 보이지요. 기묘하게도, 중앙 평야는 여기저기서 바람에 흔들리는 길고 푸른 풀들로 덮여 있습니다. 한스가 그토록 오랫동안 찾아왔던 것이 저 너머에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 Koalabs
© 2016-2017 Anuman Interactive SA. All rights reserved. Developped by Microïds and Koalabs. Published by Anuman Interactive SA.
Author and Artistic Director : Benoit Sokal. Microïds is a trademark of Anuman Interactive SA. All rights reserved.